제4차 강정골재~주화산
1. 시간 : 2012. 10.28(일) 07:27 ~ 14:49(약 7시간 22분)
2. 참석인원 : 나홀로
3. 산행거리 :실거리 GPS 18.5km
4. 산행코스 : 강정골재 ~ 부귀산 ~ 복호봉 ~ 필봉 ~ 오룡고개~오산리재~ 봉우재봉 ~ 조약치
~ 주화산 ~ 모래재
2012. 9. 2. 부터 시작된 금남호남정맥을 2달만에 완주하였다... 처음으로 1정맥을 마치면서 한편으론 맘이 벅차오르는 느낌을 느껴본다. 다만 혼자 하다보니 무척이나 육체적으로 힘든것 같다.. 앞으로 이어서 호남정맥을 완주하려고 한다... 1대간 9정맥을 마치는 시간까지 최선을 다해보고자 한다.
▲ 진안 나들목 강정골재 모습 생태이동로 공사중으로 조금 어수선한 느낌이다.
▲ 소 무릅처럼 생겼다고 해서 우슬이다.. 관절에 매우 효과가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 부귀산을 오르면서 조망하는 마이산이다.
▲ 부귀산 정상에서 스마트폰의 단점인데 너무 클로즈업되어 찍어지다 보니 셀카는 항상 어색하다.
▲ 필봉 못미쳐 뒤돌아본 부귀산의 모습
▲생태이동로 공사중인 오룡고개... 여기서 길을 못찾아 알바를 하고나니 기운이 완전 빠져버렸다.
▲멀리 보이는 부귀산을 조망하다보니, 벌써 많이 와 버렸다는 생각이 든다.
▲ 산부추 모습
▲ 여기서도 약간의 알바로 가지않아도될 조약치를 올라 사진을 찍고 다시 내려와 30분이상 시간 허비함.
▲ 드디어 오늘의 목적이 주화산에 도착했다... 여기에서 호남정맥과 금남정맥이 갈라진다...산은 무척 자고 낮다..
▲ 모래재 휴게소 앞에 있는 완전 붉은색으로 물든 단풍나무를 한장 찍어본다.